본문 바로가기
주관적인 여행

신라호텔 제주 (허니문패키지, GAO 플라이 숨비 포토, 바다전망 프리미어룸 조식/중식, 쁘띠 카바나,어덜트풀)

by BelleEpoque 2021. 10. 18.
제주 신라 호텔 < 허니문 패키지 >

* 조식 또는 중식 2인
* 쁘띠 카바나 2시간 & 풀사이드바 치킨 포테이토
* G.A.O 플라이 숨비 포토 (이건 100%만족!)
* 라운지S
* 웰컴 초콜릿 &와인
* 커플 이니셜 바스 타월 1개


제주 신라호텔에서는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해 2박을 했다
오래되서 시설은 많이 낡았지만 그래도 전용 해변이며 산책로며 호텔 서비스는 역시 압도적으로 신라호텔이 좋았다

테라스 전경
바다전망 프리미어 룸

객실은 저 구석탱이... ㅋㅋㅋㅋ ㅠㅠ 그래도 수영장이나 메인시설에서 멀리 떨어져있어서 조용하긴 함..
가족단위 투숙객도 많고 완전 만실이라 신혼부부 서비스 같은 건 없었다...
심지어 방에 전기어댑터(?) 같은게 고장나서 밤에 전등이 안 꺼졌는데 룸 변경은 힘들다며..
걍 기술자분들이 늦은밤에 와서 수리해주심

그치만 산책길이며 부대 시설 좋은건 인정 ㅋㅋ

뷰가 다해땅 ㅋㅋ 멋잇는거 인정...




조식or중식을 선택할 수 있는데
첫날은 조식으로 신청해서먹고 다음날은 중식으로 변경해서 먹었다
전화로 신청하고 나면 카톡 알림 문자가 온다


중식에는 음식 종류가 몇가지 더 추가되서
늦잠자고 중식 먹는 것도 좋은거 같다 ㅎㅎ

제주 신라호텔 중식




제주 신라호텔 조식




쁘띠 카바나
어덜트 풀

※ 쁘띠 카바나는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064-735-5131)

쁘띠 카바나를 이용하면 하이네켄 무알콜맥주 2캔이 같이 나오는데
나중에 풀사이드바에서 치킨먹을 때 하이네켄 맥주로도 변경 가능하다
치킨엔 맥주니깐 치킨먹을 때 변경해서 먹기 추천~!





GAO 플라이 숨비 포토

※ G.A.O.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064-735-5511)
(변경은 전날 오후6시까지 소요시간은 30~40분)



엄청 기대했던 플라이 숨비 포토..
비가 오면 드론촬영이나 외부 촬영을 못한다길래 조마조마했다...
호텔 산책길에서 전문 작가님이 찍어주시고
마지막에 드론 촬영장소로 이동해서 또 다른 작가님이 촬영해주신다
기여운 소품들도 다 준비되어 있음..!

옷도 예쁘게 커플룩으로 입고 가면 사진이 더 잘 나온다
드론 촬영은 첨 해보는데 재밌었다 사진도 너무 맘에 든다

호텔에서 찍어주는 스냅사진도 나름 괜찮아서
포토샵 보정만 조금 한다면 전문 사진 스튜디오 못지 않은 작품이 나올거 같당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는 신라호텔 와인파티와
글램핑 후기를 올릴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