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인 여행

그랜드조선제주 (Rubrica 루브리카 런치, 룸서비스 스테이크, 더클리프, 이공이시 )

by BelleEpoque 2021. 10. 15.
  • Blooming J : Gourmet 패키지 1박

패키지를 이용해서 루브리카 런치를 가보았습니다 +_+

  RUBRICA COUPLE LUNCH  
아름다운 중문과 색달 해변을 내려다보며 즐기는 루브리카 커플 다이닝.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봄에 어울리는 와인과 함께 나른한 오후를 깨워주는 미각의 향연을 선사합니다.  
  
• 메뉴구성 : 스몰 플레이트 2종 + 라지 플레이트 1종 + 화이트 와인 2잔  
• 업장명 : Rubrica  
• 위치 : 그랜드 조선 제주 루프탑층  
• 이용시간 : 12:00 ~ 14:30 (*사전 예약 필수)  



아주 깔끔 세련된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가면 단체석도 있고 꽤 넓었다

저 버터가 발려진 모닝빵st가 아주 jmt

스몰플레이트 두가지 중 하나는 육회타르타르 라자냐? 였던거 같다... 메뉴판 좀 찍어놓을껄..

 

와인도 아주 상큼하고 음식이랑 잘 어울렸다

 

뷰가 다했네

그랜드 조선 제주 룸서비스

비도 오고 해서 룸서비스를 시켜 먹어보았다

와인은 가져온거고

스테이크와 깔라마리(?)프라이를 시켰는데 양도 적당하고 맛있었따!

룸서비스 - 스테이크

 

 

 

  더 클리프 제주

핫하다는 더클리프를 가보았다

여긴 노을질때 가면 멋지다고 해서 시간 맞춰서 갔는데

아주.... 시장통이 따로없....

사람이 너어무 많았다 ;;

더클리프 제주

음료는 금방 나온 편이었는데 피자는 엄청 오래 걸려서 받았다

근데 왠걸.. 맛잇네....

이 집 피자 잘한다 ㅋㅋ

더클리프에서 바라본 바다

 

 

그랜드 조선 제주 호텔 근처 음식점 소개 - 이공이시(이자카야)

밤에 호텔 밖으로 산책 나갔다가 발견한 이자카야

아무 생각 없이 나왔다가 뭔가에 이끌려 들어가게 되었는데

가격대는 좀 있었지만 맛있었다

 

그랜드조선 제주 호텔을 나와 도로를 건너면 롯데호텔 바로 옆 바로 상가가 나오는데

옷가게와 편의점과 여러가지 식당이 있었다. 그 중에 한 곳

제주 왔으니까 한라산을 마셔줘야죵?!

 

사실 이 재료 조합이 맛없긴 힘들듯...

 

 

여행의 재미는 맛있는거 먹는 재미가 참 큰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