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인 여행

신라호텔 제주 (와인앤로맨스, 와인추천, 망고빙수 꿀팁, 라운지S, 야외 콘서트)

by BelleEpoque 2021. 10. 22.
와인앤로맨스(와인파티)


체크인하면서 와인앤로맨스, 와인파티를 한다고
입장권을 2장 받았다
허니문 패키지를 하는 사람들한테 주는 듯

경호원들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문닫은 샤넬 팝업스토어를 가로질러 지나서 와인 파티가 열리는 공간으로 갔다
샤넬팝업스토어가 생기면서 통로가 애매하게 단절이 되버린 듯하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약간의 안주거리 (치즈, 비스킷 등) 이 있었다
와인 좋아하는 나로써는 완전 천국 +_+

치즈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Cheers~!
여기서 신라호텔에 온 신혼부부들 다 만난 듯...

결혼 준비하면서 오랫동안 금주 했었는데 드디어 봉인해제~!


만족스럽던 와인 파티~!


와인파티에서 마셨던 와인 중에 맛있었던 와인이 있었는데
1층 카페에서 구매할 수 있다해서 사보았다
사진에서 오른쪽 와인
신라호텔 30주년 기념 와인인데 할인까지 하넹
뒀다가 결혼기념일때 먹어봐야지~!



  망고 빙수  


그 유명하다던 신라호텔 망고빙수...
툭하면 품절이던데
쉽게 먹을 수 있는 팁은
풀사이드바에서 시켜 먹는 것이다
풀사이드바는 투숙객 대상으로 음식을 서비스하고 있어
늦은 시간까지 망고빙수가 남아있다



라운지S

피곤에 지칠때쯤 한번씩 가서 군것질거리 하기 좋다
저녁때는 와인이랑 맥주등 간단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신라호텔의 야경

호텔 산책길들 지나다 보면 해변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사람이 많이 안다녀서 그런지
나무 계단이 관리가 잘 되있진 않았다
그 길을 한참을 쭉 내려 가면 해변에 다다를수 있다

술김에 아주 신나게 그네를 타버렸...

분위기 있던 야경



저녁엔 풀장 옆에서 콘서트도 열린다
남녀 외국인 두명이서 아주 신나게 분위기를 띄워주신다

풀사이드바에서 맥주 한잔하면서
분위기 UPU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