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인 여행

제주 신라호텔 글램핑 빌리지 디너 후기

by BelleEpoque 2021. 11. 7.

제주 신라호텔 글램핑 후기
[Ocean] Memorable Honeymoon 추가 선택 옵션
선택 1) 글램핑 허니문 디너 2인 (이용 금액: 2인 240,000원)

신라호텔에서 글램핑 디너를 신청해서 이용해보았다
결과론적으로 매우 만족

산책로를 따라 가다보면 글램핑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신라호텔 글램핑

글램핑장은 아주 깔끔하고 정리정돈 잘된 모습~!
꽤 넓어서 아이들이랑 같이 오면 참 좋은 추억이 될거같다는 생각이 ㅎㅎ

신라호텔 허니문 글램핑

텐트 안에는 모닥불 모형도 있고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음악도 들을 수 있고 아주 아늑하당 +0+

글램핑 디너 구성은 아래와 같다
구성이 꽤나 알차서 배가 터질 예정....!

와인과 음료도 추가 주문 가능하다
우리는 허니문패키지에서 글램핑을 추가로 선택해서
스파클링 와인이 서비스 되었다
허니문 패키지하면서 호텔에서 선물 받은 레드 와인도 한병 가져갔는데
흔쾌히 코르크 차지 없이 먹게 해주셨다
서비스 와인이므로 퀄리티는 기대하기가 미안하지만
이 분위기에 고급 와인이 아니더라도 말모...
그냥 맛있다 ㅋㅋ
와인은 같이 먹는 사람과 분위기에 따라 맛이 너무 달라진다
내가 와인을 좋아하는 하나의 이유이기도 하다 ㅎㅎ

크 분위기 오졌구요

아주 음식도 깔끔 정갈

와인이 그냥 술술 넘어갑니다

저기 멀리서 바베큐를 하고 계신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왔어요

호주산 와규 꽃등심과 제주산 흑돼지 항정살
아주 살살녹구요
흑돼지 항정살이 아주그냥 맛있었습니다


바닷가재 구이 구냥 그럭저럭
떼먹기가 좀 힘들었어요.. ㅎ

글램핑 허니문 디너를 하게 되면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연결해 총 8장의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이벤트가!! 이건 진짜 대박
블루투스로 폰을 연결해서
제주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들을 인화해보았는데
이렇게 폴라로이드로 인화해서 보니까
먼가 낭만도 있고 ㅎㅎ 좋은 이벤트 인것 같습니다

코스 마지막에 요리사가 직접 선보이는 라이브 디저트 있어
어떤건가 궁금했는데
쉐프님이 오셔서
아래와 같이 라떼아트도 해주시공

결혼기념을 새긴 디저트 아트(?)를 해주신당

ㅎㅎ 이쯤되면 배가 너무 불러서
눈으로 즐기게 되는
마지막까지 너무 편안하게 서비스 해주셔서 즐거운 추억이 되었다

떠나려니 어느새 비가 조금씩 내리고
텐트안에서
비오는 밖을 감상하는 것도 너무 좋다

마감시간 까지 자유롭게 즐기다 오면 되서
너무 편하게 잘 놀다 왔다

모닥불도 따듯


디너코스 가격대가 좀 있지만
그에 못지 않은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들로
너무 만족하고 즐기고 왔다

다음에 가도 글램핑을 또 할만한 것 같다

평점 : (5점 만점) ☆☆☆☆☆

편안히 분위기 잘 즐기다 온 글램핑 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