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인 여행

그랜드조선제주 (그랑조이 커플스냅, 피크포인트 풀, 조선델리, 렌딩 라이브러리, 패키지 이용팁)

by BelleEpoque 2021. 10. 14.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2박
  • Blooming J : Gourmet 패키지 1박
  • Get Your Balance 패키지 1박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는 패키지를 이용했다. 구성도 괜찮고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 갈때도 패키지를 이용할 생각 있음..!

 

우리가 머문 기간동안 비가 오락가락해서 흐린 날 맑은 날 찍은 사진이 섞여있다


 

2박을 예약했는데 처음 배정 받은 룸이 너무 주차장 뷰라....
다음날 1박을 업그레이드 된 뷰의 객실로 추가 요금을 내고 변경을 했다


우선 호텔 전경 부터
ㅎㅎ 조경이 아주 잘되있고 리모델링 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내외부 모두 깨끗하고 좋았다

저기 옥상에 위치한 피크포인트 풀장

요건 저녁에 찍은 뷰인데 야간 조명 뷰가 멋있다

패키지 구성 중에 카바나 2시간 이용이 포함이 되어있었는데
1층 가든풀 or R층 피크포인트 풀 에 있는 카바나 이용이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1층 가든풀 카바나 이용을 추천..!!
1층 가든풀 카바나가 텐트도 쳐져 있고 훨씬 넓고 좋다
위에는 히터도 달려있어서 더운 날씨임에도 물놀이 하고 오면 살짝 추워서 몸이랑 옷 말리기에 좋아용 ㅎㅎ

우리는 1층 카바나에서 사진 찍고 쉬다가 올라가서 피크포인트 풀에서 물놀이 하고 놀았다

1층 가든풀에서

 



피크포인트 풀 가는 길

또 비가 왔다....
그치만 비오는 날이면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바로 앞에 우산이 준비되어 있어
피크포인트 풀 까지 이동하는데 우산을 쓰고 왔다갔다 하면 된다

피크포인트 풀은 성인만 이용 가능해서
둘이서 놀기에는 피크포인트 풀이 아이들로 붐비지 않아서 더 좋았다
초록색 가운은 수영장에서만 제공되는 가운

비올때 수영하는 재미도 나름 괜찮았다
비 맞으면 은근히 춥기 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다...
덕분에 수영장 단독샷을 찍을 수 있음 ㅋㅋ


패키지에 그랑조이 커플 스냅촬영이 포함되어 있어 찍으러 ㄱㄱ
키즈 카페인데 여기서 스냅촬영하러 왔다 하면 담당하시는 분이 카메라를 들고 오셔서 본격적으로 찍으러 나가게 된다


호텔 정원 야자수 길에서도 사진 찍고 야자수 옆에 수국이 쫙 심어져 있는데
수국 폈을 때 찍었으면 아주 멋있을거 같지만 우리가 갔을땐 이미 꽃이 져서 아쉬웠다
정원에서도 사진 찍고 1층 호텔안에서도 찍었다
촬영을 다 하고 나서 패드로 사진을 보여주시는데 맘에 드는 사진을 두장 고르면 해당 사진으로 액자를 2개 만들어 주신다 ㅎㅎ
원본 사진은 메일로 다 보내주시고
뽀샵이 조금 들어간(?) 내가 고른 2장 사진으로 만든 액자를 이렇게 예뿌게 포장해 주셔서 담날 픽업 하면된다



그랑조이 스냅촬영하러 가는 길에 본 렌딩 라이브러리~!
예약할 때 패키지 포함사항에 렌딩 라이브러리 무료 사용이라 되어있어서 뭔가 했는데
알고보니 필요한 물품을 빌려주는 서비스였다

렌딩 라이브러리


우리가 머문 기간동안 비가 계속 와서 수영복이 마르질 않았는데..
다행히 여기서 제습기를 빌려서
머문 기간 동안 제습기 덕분에 뽀송뽀송하게 잘 지낼 수 있었다 굳굳
한정된 수량으로 선착순이니 필요한게 있으면 체크인 하고 룸에서 전화를 걸어 신청하면 된다


둘째날 배정 받은 방, 수영장이 바로 앞에 보인다 +_+


호텔 1층 조선델리에서 이용권 받은 걸로 빵도 사고
음료도 교환 가능해서 커피도 한잔하고 바로 앞 정원 전경이 참 멋있었다


1층 조선델리 및 라운지


저녁때가 되면 1층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는데 웰컴라운지에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감상하면 굳굳

웰컴 라운지


마지막 날 저녁 또 피크포인트 풀 가기
노는 것도 힘듦... 부지런해야 놀 수 있다.. ㅋㅋ ㅠㅠ

피크포인트 풀
집에 가려고 하면 아쉽게 날씨가 참 좋더라....



전체적으로 그랜드조선제주에서 숙박이 너무 만족스러웠다
건물도 크고 깨끗하고 사람들로 너무 붐비지 않고
패키지 2개를 이용 했는데 서로 다른 패키지에 있는 항목을 유연하게 사용이 가능했고
프론트 직원분이나 모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다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잘먹고 잘놀고 푹 쉬다 왔다
포스팅하다 보니 또 가고싶네....

다음 포스팅에서는 그랜드 조선 레스토랑 및 먹을거리를 포스팅 할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