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 개같은나날 늦은 후기

by BelleEpoque 2022. 8. 12.

너무 오랫동안 후기를 못썼네요...
그치만 게임은 부지런히 다하고
후기용 캡쳐도 열시미 남겨둬서..
이미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더 늦기 전에
심슨 개같은 나날 완료 후기 시작합니다~!

추가 업데이트 후 시작된 개판이네요 I
미션 시작~!

새로운 아이템이 생겼어요
개 인지행동 치료법 연구소

150 도넛에 개 인지행동 치료법 연구소 구매하고 나면
Elaine Wolff 라는 캐릭터를 주네요


개같은 나날 첫번재 미션을 완료하고 강아지 캐릭터 득템~!

Rosa Barks 기엽네요 ㅋㅋ

두번째 미션도 완료하고 캐릭터를 받았어요

Crazy Dog Man

세번째 미션 완료 후 강아지 공원 득템~!

모든 목표를 완료 끝~!



자 시간이 좀 지나서
다시 업데이트 후
잘 짖고 잘 무는 개 I 미션 시작해 봅니다~!

마지막엔 소화전 모양 건물을 주네요

귀여운게 캐릭터들한테 소화전 수집하기를 시키면
동네 있던 소화전에서 저렇게 미션 완료 알람이 떠요 ㅎㅎ 괜히 기여움

업데이트 된 아이템을 구매해봅니다

죽이지 않는 개 사육장을 150 도넛을 주고 구매해 봅니다

Les Moore 캐릭터도 득템

무지개색 소화전 팩도 작고 기여워요

심슨 죽이지 않는 개 사육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자 이제 빠르게 목표를 완료해봅니다

목표를 완료하고 나면
도그갱 강아지 아이템을 10개도넛을 주고 구매가능해요

목표를 빠르게 완료해봅니다~!

Danger Dog 캐릭터도 획득~!

개같은 나날 캐릭터들을 꽤 모았어요

마지막 목표를 완료하고 소화전 건물도 획득~!!!

최종 목표 완료~!

길이 또 영업을 시작하네요
200 도넛을 주면 살수 있는
나만의 반려동물 박람회

나만의 반려동물 박람회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나만의 반려동물 박람회 건물은 머 별거 없긴한데..


강아지들을 일시킬 수 있어요




시간이 또 흘러흘러 업데이트를 하고
세상은 거대한 케이지 I 목표 시작~!


마지막엔 강아지 천국, 지옥을 주네요
이건 진짜 너무 탐납니다!!

추가된 아이템으로는
수의학 박사 Lionel Budgie 캐릭터와 건물을 150 도넛을 주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수수께끼 상자 토큰으로
동물의 왕국 수수께끼 상자를 오픈해 보았습니다

하... 머 별거 없네요

실망스러운 동물의 왕국 수수께끼 상자 아이템을 뒤로하고
미션을 빠르게 완료해보았습니다~!

드디어 최종 목표 완료~!

마지막으로 보상받은 강아지 천국과 지옥
넘 맘에 들어요💕

드디어 개같은 나날 최종 목표를 완료해보았습니다

이벤트를 완료하고나니
부서진 꿈 수수께끼 상자 토큰 한개를 무료로 줬어요

좋은거 나와라 젭알

하하.... 저따위거를...

갑자기 일일도전에
부서진 꿈 수수께끼 상자 토큰이 떠서 해보았어요

1개 토큰 획득 ~!

하... 뽑기 운도 참


ㅋㅋ 이상으로
7월20일에 종료되었던
개같은 나날 최종 목표를 완료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