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지옥의 휠 미션, 부서진 꿈 수수께끼 상자 후기 (+완료 후 토큰 무료 획득, 일일도전 무료 토큰)

by BelleEpoque 2022. 5. 15.

심슨 지옥의 휠 마지막 목표 완료 후기입니다
5월18일 목표 종료라 이번이 마지막일듯..
추가로 부서진 꿈 수수께끼 상자 아이템 구매 후기도 있어요

목표를 완료하면
Mrs,Pennyfeather 캐릭터와 장식과 건물을 주네요


지옥의 휠 스페셜 아이템이 추가되었어요

스프링필드 자동차 파괴 더비 번들을
150 도넛을 주고 구매해 봅니다
+ 더피표지판과 더비 좌석 2개가 포함되어 있네요

No-Helmet Dupree
캐릭터를 획득했어요

차문 수집하기를 하면
스프링필드 자동차 파괴 덤블에서 차들끼리 싸워용... ㅋㅋ

빠르게 완료하고~ 아이템 수집ㄱㄱ

Mrs,Pennyfeather 캐릭터를 얻었어요
이로써, 지옥의 휠 세트 완료~!

추가 아이템을 해제 하고요

Simpsons 더비 자동차를 얻었네요

마지막으로
스프링필드 물리 치료 시설
아이템 획득 완료~!

병원들끼리 모아봅니다 ㅋㅋ

지옥의 휠 목표를 모두 완료했습니다~!!!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고 나니
부서진 꿈 수수께끼 상자 이용가능한
토큰 한개를 무료로 얻었어요...!

미래의 아이템들로 가득한
부서진 꿈 수수께끼 상자~!

뽑기를 하러 들어가 봅니다 ㅋㅋ

흠 여러 아이템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리겔7이 탐나는 군요..

첫번째 뽑기 ㄱ~!

하... 리겔인 부족 오두막을 뽑았습니다...

거지같네여...
추가로 현질해서 다른 아이템을 뽑아야겠어요 ㅋㅋㅋ


부서진 꿈 수수께끼 상자에 들어가서

저는
토큰 2개를 주는
도넛 60개 5,900원을 구매해 보앗습니다~!

부서진 토큰 2개로 뽑기하러 갑니다 ㅋㅋㅋ

첫번째는...

백수 Bart

하.....

두번째 뽑기 결과는.....

Zia Simpson

후......
갖고싶던 리겔7은 나오지 않았네요 ㅠ


하... 엄청 맘에 드는건 없어서
이번 현질은 5900원으로 끝내는 걸로....

추가로 일일도전에
부서진 토큰을 주는 미션으로
무료 토큰을 얻어 뽑기를 해보았어요

하.... 파니니 그릴이라니 진짜 ㅋㅋㅋㅋ ㅠㅠ




이상으로

심슨 지옥의 휠 마지막 목표 완료와
부서진 꿈 수수께끼 상자 아이템 구매 후기였습니다

모두들 즐겜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