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 인터넷으로 연결된 자동차 업데이트 완료 후기

by BelleEpoque 2022. 5. 3.

심슨 인터넷으로 연결된 자동차 업데이트 완료 후기 시작해 봅니다~!

디지털 키 수집하기 미션을 시키고요

CarGo 아이템이 신규 추가되었네요
구매해 보았습니다

Antonie Zora라는 셋트 캐릭터가 나오고요

멋지게 생긴 건물이네요 ㅎㅎ

빠르게 미션을 해제하고

아이템을 해제해 봅니다

미션 끝내고 획득한 차고 아이템이에요

해제한 아이템들~!

드디어 최종목표을 완료했습니다~!

Cargo 스마트카를 얻었어용

지옥의 휠 아이템을 하나씩 채워 가는 중~!

Gill 이 영업하고 있는
화끈하고 섹시한 자동차 가져왔다고..
150 도넛을 주고 구매해 봅니다

읭?!... 이게 다라고....

차 다섯대를 150도넛주고 구매했네요....
엄총 멋잇는거 모르겟고..

암튼.. 인터넷으로 연결된 자동차 완료~!

5월18일 전까지 추가 업데이트가 또 나오면
업데이트 할게요 ㅎㅎ
모두들 즐겜하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