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 업데이트 : 새순이 돋을 때 ~6월8일까지

by BelleEpoque 2022. 5. 31.

심슨 업데이트 되었네요
업데이트 다운을 받아주고 시작해 봅니다~!

마지와 메기의 6초 짜리 미션을 끝내고 나면

새순이 돋을 때 미션 시작~!

이번에는 목표를 완료하면
건물도 주고요

마지막에 Courtney 캐릭터를 주네요

빠르게 목표를 시작하기 위해

조기교육 센터를 150 도너츠를 주고 구입해봅니다

Hudson 이라는 캐릭터를 얻고 건물을 얻었네요
목표 해결을 할 때
유아용 컵 8개를 수집할 수 있어 요긴해요 ㅋㅋ

목표를 하나씩 끝내봅니다~!

첫번째로 어린이 놀이터 해제

두번째로는 Hudson의 집을 주네요

Hudson의 집은 이렇게 생겼군요


세번째로는 더 큰 규모의 어린의 놀이터 해제~!

놀이터를 다 모아보면



건물 해제~!

마지막 목표도 완료해봅니다~!

마지막 목표 완료 후
Courtney 캐릭터 획득했어요

드디어 최종 목표를 완료했어요

최종 목표까지 완료하고 나면
부서진 꿈 수수께끼 상자를 열수 있는 토큰을 하나 무료로 얻게 됩니다

이번엔
음식과 관련된 아이템이 가득한
수수께끼 상자로
내용이 바꼈네요

토큰 한개를 가지고 열어봅니다...

하.... 뽑기운이 진짜 ㅠㅠ

ㅡ_ㅡ..............

현질을 해야 제대로된걸 주려나.....


상점에 새로 업데이트 된 아이템들을
도넛을 주고 모두 구매해 보았습니다~!

새순이 돋을 때
메뉴로 이동해 보면

아이들 캐릭터가 여러개 있고요

고대 이집트 초등학교
어린이 보호소

키즈존 엘리트
블록코랜드
장난감기차
인형뽑기 기계가 있네요

12,000원 짜리 현질을 하면
새순이 돋을때 캐릭터의 의상을 얻게 되네요

굳이머... 돈주고 사고 싶지 않은 캐릭터네요 ㅋㅋㅋ

키즈존 엘리트는 이렇게 생겼군요


블록코랜드는 알록달록하니 예뻐서 사볼만 한거 같아요

인형뽑기 기계를
15도너츠를 주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인형 뽑기 기계는 몇 시간에 한번씩 1000 돈을 주고 뽑기를 할 수 있네요

자그마한 인형뽑기 기계

이번 뽑기도 망.......

이제 캐릭터를 도넛을 주고 구매해 볼게요..
85 도넛이라 비싼감이 있음.....

아기 캐릭터 모으는 재미도 있네요 ㅎㅎㅎ

드디어 모든 목표를 완료해보고
업데이트된 아이템을 모두 구매해보았습니다

추가 업데이트가 되면 또 후기 남길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