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스프링필드 심슨 업데이트 : 개 같은 나날, 동물의 왕국 수수께끼 상자 뽑기 후기

by BelleEpoque 2022. 6. 21.

스프링필드 심슨 업데이트되었어요~
부제는 개 같은 나날 ㅋㅋㅋ
기여운 강아지들이 와르르🐕🐶🐕‍🦺🐾

추가 다운로드를 받아주고요 5초짜리 미션 4개를 끝내고 나면

드디어 시작되는
개 같은 나날 목표 시작~!

이번 목표는 7월20일까지네요
기간 넉넉하니 추가 목표가 여러개 나올 각?!


자 상점을 둘러봅니다

개같은 나날 기간 한정 아이템들이 있고요

상점에 가보면 도넛132개와 보너스캐릭터를 12,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무지개 소화전을 구매해보았어요
작아서 눈에 확 띄지는 않네요 ㅎㅎ;;

무지개 소화전을 구매하고 나니 상점에 빨강,보라 소화전이 추가되었네요

도넛을 주고 구매 가능한
강아지 관련 아이템들 기엽네용 ㅎㅎ

울부짖는 언덕은 145도넛이나 하지만
캐릭터와 4% 보너스 경험치를 줘서 살만한..

자전거 농구 경사로도
150 도넛에 캐릭터와 4% 보너스 경험치를 주네요

동물의 왕국 수수께끼 상자가 생겻네요

동물의 왕국 수수께끼 상자 토큰을 이용해 구매 가능한데
아직까지는 토큰을 얻는 목표 미션은 없네요

토큰 1개 60도넛에 판매하고 있어요


Emily Winthrop캐릭터가 포함된 개대학을 150도넛으로 구매해보았어요

개대학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개같은 나날 캐릭터 하나 완료


견공들의 선술집 넘 기엽네용 ㅋㅋ


자 이제 목표를 시작해봅니다~!

개뼈수집하기 노가다를 열심히 한뒤
보상 아이템들을 얻었어요

Laddie

래디 넘 기여워용 🐾🐾

스프링필드 동물 경찰학교


가차없은 공격 애견 학교

가차없은 공격 애견 학교도 얻었어요

반려동물 의상 건물 해제

마지막 보상 아이템을 해제하고


이 구역에 등장한 새로운 개들 I 최종 목표를 모두 완료해보았습니다~!


자 이제 수수께끼 상자 토큰을 열어보겠습니다😃

수수께끼 상자 토큰을 5개에 240도넛을 주고 구매해서
뽑기를 해보았습니다 ㅋㅋㅋ

동물관련 아이템들이 잔뜩있어요

하.... 이런걸 주다니 ;;;;



도넛을 주고 구매할 수 있는 캐릭터들도 구매해보았어요

심슨 늑대인간

세트 하나를 완료하고


다시
수수께끼 상자 아이템을 뽑아봅니다

갖고 싶었던 프랑스 분수대도 뽑기완료~!

오 갖고 싶었던 비둘기 모이통!!!!


셋팅해보았어용 ㅋㅋ



다시 수수께끼 상자와 뽑기 시작

수수께끼 상자 뽑기를 이것저것 해보았는데

완전 득템이다 할만 한건 없네요 ㅎㅎ;;;



이 구역에 등장한 새로운 개들 추가 목표가 나오면 또 업데이트하도록 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