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 시즌 33 업데이트 완료 후기~!

by BelleEpoque 2022. 4. 30.

심슨 시즌 33 업데이트 되었네요 ㅎㅎ
빠르게 시작해봅니다

완료하면
Ms.Peyton 캐릭터를 얻을 수 있어요

스타를 수집하고 ㅎㅎ

목표완료~!

Ms.Peyton

객원 스타들 빨리 다 모으고 싶네요 ㅎㅎㅎ

이후에.. 총 5번의 추가 미션이 있는데..

다 완료하면 머 추가 보상은 없네요 ㅋㅋ

최종 목표 완료 끝~!

5월9일날
새로운 목표가 또 시작하네요 ㅎㅎ
마지막이니 어떤 대단한게 나올지
기대해 봐야겠어요

심슨 시즌 33 업데이트 완료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