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 업데이트 : 지옥의 휠 , 정비와 폐차사이 퀘스트 완료 후기

by BelleEpoque 2022. 4. 27.

심슨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추가 업데이트를 받아주고요

5초짜리 미션을 끝내고 나면 시작되는

지옥의 휠 시작~!

지옥의 휠 아이템으로 들어가 봅니다

토큰으로 살 수 잇는

지옥의휠 수수께끼 상자

토큰 1개로 살 수 있는

차량 관련 아이템들이 있네요

도넛으로 살 수 있는 여러 건물들이 잇고

차량 아이템들이 있네요

이번 이벤트가 차이듯이

대부분 차와 관련된.아이템들이네요

정비와 폐차사이 미션 시작~!

현질을 하면

부서진 토큰을 주네용

아직 오픈은 안됐는데

부서진 토큰으로 살 수 잇는 아이템 같은게 있나봐요

목표를 완료하고

아이템을 획득하고요

정비와 폐차사이 퀘스트 완료했습니다

이제 아이템을 구매해 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구매한 것들을 모아보았어요

졸귀탱은 없어서 개인적으로 아쉬운....

인저리 500 번들

구입해 봅니다

언저리 500을 도넛 100개를 주고 구매해 보구요

추가로 트랙을 살 수 있네요

짜잔 드디어 완성 된 트랙

이게 의외로 트랙 까는게 까다로운데

위에 처럼 빨간색 네모가 보이면 제대로 짝이 안맞는 상태에요..

위에 처럼 딱 맞으면

빨간 네모가 사라져요

트랙을 다 완성하면

이치 자동차, 스티치 자동차 미션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머..

별거 없네요 ㅋㅋ ㅠ

추가 xp를 주는 아이템도 있네요

흠...

꼭 사야되 이런건 안보이는 듯 해요

남은 토큰은

1토큰 당 도넛 12개로 교환 할 수 있어요

추가 업데이트 완료 후기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심슨 업데이트 : 지옥의 휠 ,

정비와 폐차사이 퀘스트 완료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