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미궁에 빠진 수사 I 업데이트 (+ 정답 추가,나를 잊지 마세요 선물가게 )

by BelleEpoque 2022. 4. 26.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미궁에 빠진 수사 I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퀴즈에 답하기 첫시도에 정답을 맞추면 상품권을 주기 때문에

이번에도 크리스마스 퀴즈 정답 모두 추가했습니다 ㅎㅎ

오싹한 난쟁이요정 돔이라는게 추가되었네요

자 첫번째 퀴즈~!

퀴즈 1. 시즌28 제10화 "The Nightmare After Krustmas"(크러스티마스의 악몽)에서 Maggie는 자신이 자는 동안 오싹한 난쟁이요정이가 무슨 일을 할까 걱정할까요?

정답은,

그녀의 손가락을 물어뜯는 걱정

엘프 Moe

엘프 Moe 캐릭을 얻었습니다

두번째 퀴즈

퀴즈 2. 크리스마스 시기에 Homer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는 무엇일까요?

심슨 에그노그

3개 답이 모두

에그노그!로 동일하네요

암거나 찍고 계속하기 ㄱㄱ

답이 새어나갔다는 드립...

세번째 퀴즈입니다

퀴즈3. 시즌 26 제 9화 "I Won't Be Home for Christmas"(크리스마스에 집에 없을 거야) 에서 Homer는 왜 크리스마스 이브에 Moe의 선술집에 늦게까지 남아 있었을까요?

정답은, Moe가 선술집의 시계를 두시간 늦게 맞춰 놓았기 때문에

퀴즈 4. 시즌 9 제 11화 "Miracle on Evergreen Terrace"(에버그린 테라스의 기적)에서 알람 시계 없이 아침에 일찍 일어나 크리스마스 선물을 풀어보기 위해 Bart는 어떤 방법을 사용할까요?

에버그린 테라스의 기적

정답은,

물을 12잔 마심~~!!

퀴즈 5. Lisa가 Shebyville까지 시속 50마일 기차를 타고 2시에 출발하고 Bart가 3시에 North Haverbrook를 향해 자전거를 타고 시속 80마일로 출발하면 누가 먼저 도착하게 될까요?

정답은....

세가지 모두 정답입니다~!

암꺼나 찍으면 됩니당 ㅎㅎㅎ

마지막 수수께끼 해결 후 토큰도 획득하고

나를 잊지 마세요 선물 가게를 획득했습니다~!!

아니 이게 드디어 나오네요

막판 선물상자를 보면

나를 잊지 마세요 선물 가게에서 상품권을 획득하라고 나옵니다

심슨 나를 잊지마세요 선물 가게

나를 잊지 마세요 선물가게는

24시간마다 상품권을 1개 주네요 ㅎㅎ

이번에는 심슨 크리스마스 퀴즈가 후해졌네요 ㅎㅎ

답이 3개 (에그노그!)로 동일한 것도 있고

3가지 모두 정답인 것도 있고

이번에도 퀴즈 정답 모두 맞추고 상품권 획득시길 바라며

따뜻한 연말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