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밝혀진 음모 I 업데이트 (+ 정답 추가,산타 피습 사건 완료~! )

by BelleEpoque 2022. 4. 26.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밝혀진 음모 I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5개 퀴즈를 모두 맞추면 상품권을 주고 있습니다

실제 북극 기둥이라는 건물과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실제 북극 기둥을 구매하면

호두까기 인형 캐릭터를 줍니다

루돌프가 귀엽네요

자, 이제 퀴즈를 맞춰보겠습니다~~!

첫번째 크리스마스 퀴즈,

퀴즈1. 시즌 31 제22화 "The Way of the Dog"(개의 길)에서 크리스마스 사진 촬영을 위해 산타의 작은 도우미에게 무엇을 입히려고 하나요?

정답은

산타모자

퀴즈2. 시즌12 제 8화 "Skinner's Sense of Snow"(스키너의 눈 감각)에서 Homer와 Flanders가 차 안에 갇혀 일산화탄소 중독되었을 떄 Homer는 어떤 환각을 보게 되나요?

정답은,

밸리 댄서가 랜치 드레싱 호스로 드레싱 소스를 얼굴에 뿌림

엇 추가 퀴즈 입니다

퀴즈2 추가퀴즈.

좋아요, 배우신 분이군요. 그럼 수수께끼를 하나 더 내지요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죽기 직전에 누가 Homer와 Flanders를 구해주나요?

정답은 학교 햄스터 Nibbles

귀여운 캐릭터를 얻었네요

퀴즈 3. 앞서 우리는 첫 화에서 Homer와 Bart가 산타의 작은 도우미를 어디서 처음 만났는지 물어보았을 겁니다. 그 질문에 첫 시도에서 정답을 맞추셨나요?

엇 첫화 퀴즈 정답이 스프링필드 개 경주장이었죠

저는 첫 시도에 맞춰서

예를 선택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상품권을 받았는데요 ㅎㅎ

지금 장난하는 겁니까? 오늘 아침에 뭘 먹었는지도 기억나지 않아요 를 선택해도 정답인지 궁금하네요 ㅋㅋ

장식을 얻었습니다

퀴즈 4. 시즌 25 제 8화"White Christmas Blues"(화이트 크리스마스 블루스)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마침내 눈이 내리기 시작할떄 Homer는 왜 그렇게 흥분했을까요?

정답은

더 이상 개똥을 줍지 않아도 되어서

썰매를 얻었습니다

썰매를 다 모아보았습니다 ㅎㅎㅎ

마지막 퀴즈 퀘스트가

썰매몰기가 많았는데

일을 시키고 나니 다들 사라지고

눈위엔 귀여운 자국만이...!

그러곤 하나둘씩 화면앞에

썰매를 타고 왔다갔다하네요 ㅋㅋㅋ 기욤

최종 목표 완료 후

토큰을 얻고

창고 은신처 건물을 얻었습니다

창고 은신처 건물은

구냥... 머 크기만 크네요 ㅋㅋ

이로써

산타 피습 사건을 모두 완료했습니다 ㅎㅎ

이번 산타 피습 사건 퀘스트는

1월12일이 지나면 끝나고

남겨놓은 토큰과 상품권은

없어져버리니

꼭꼭 도넛으로 교환하시길 바랍니다

토큰은 도넛 12개로 교환

상품권은 도넛 3개로 교환 가능합니다~!

모두들 즐겜하시길 바라며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