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 크리스마스 퀴즈 정답 모두 추가) ~2022년1월 12일까지

by BelleEpoque 2022. 4. 26.

스프링필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

12월인데 언제 업데이트하나 기다렸는데

드디어 ㅎㅎㅎ

스프링필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추가 다운로드를 해주면

심슨 가족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메인 퀘스트가 시작이 되고요

마을도 하얗게 눈이 덮혀져 있네요

그리고

나무랑 나무울타리같은 몇몇 아이템은

크리스마스 장식이 자동으로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타 피습사건이라는 퀘스트

매 퀘스트마다 크리스마스 퀴즈에 답하기가 있고

맞추면 상품권을 줍니다

(글 마지막에 크리스마스 퀴즈 정답 모두 추가해놨습니다)

자..

이제 상점으로 가봅니다

새로운

크리스마스 장식 관련해

아이템들이 생겼네요

대부분 도넛으로 구매 가능하네요

 

또 산타 피습사건 수수께끼 상자를 열수 있는 토큰~!

이번엔 현금이 아닌 도넛으로 살 수 있는

수수께끼 상자 토큰입니다

 

수수께끼 상자 아이템을 얻기위해

열심히 토큰 사서 또 뽑기 ㄱㄱ

다음으로

막판 선물이라는 상자는

 

일일 도전을 하고 받거나

또 도전 정답을 맞추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상품권으로 열수 있는 상자입니다

다음으로 홀리데이 외관은

기존에 구매한 집에

크리스마스 추가 장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집을 선택하면

장식을 선택 적용가능합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이라

이건 구매소장각, 추천드려용 ㅎㅎㅎ

다음으로

크리스마스 번들인데요

이건 작년과 동일하네요

도넛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잇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자 이제

혼수에 빠진 산타

크리스마스 퀴즈에 답하기

정답 입니다

혼수에 빠진 산타

매 도전마다 크리스마스 퀴즈가 있는데

첫 시도에 정답을 맞추면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

정답을 알려드릴게요 ㅋㅋㅋ

크리스마스 퀴즈 1.

시즌 1 제1화 "Roasting On an Open Fire"(모닥불 위에 심슨가족을)에서

Homer와 Bart가 산타의 작은 도우미를 처음 만난 곳은 어디인가요?

Roasting On an Open Fire

산타의 작은 도우미가 심슨가족이 키우는 개이름인데 ㅋㅋ

개경주장에서 심슨이랑 바트가 주워왔죵..

트라우마가 있는 가여운 강아지

모닥불 위에 심슨가족

정답은

스프링필드 개 경주장 ㅎㅎ

오호

상품권을 주네요

뽑기하러 가봅니당 ㅋㅋ

 

첫번째 도전을 하고나서 받은 아이템~!

크리스마스 퀴즈 2.

시즌 15 제7화 "Tis the Fifteenth Season"(기쁘다 산타오셨네)에서 Homer는 가족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위해 돈을 모으는 대신 쇼핑몰에서 무엇을 충동적으로 구입하나요?

아스트롤라베

정답은

말하는 맞춤형 아스트롤라베

ㅎㅎㅎ 두번째 도전으로 받은 아이템입니다

크리스마스 퀴즈 3.

시즌 18 제9화 "Kill Gil, Volumes I&II"(킬 길, Vol 1&2)에서 Krusty의 빙판 위의 Kristmas를 보러 간 후 에피소드 내내 Homer를 스토킹한 것은 누구입니까?

킬 길, Vol 1&2

Grumple

정답은~!

Grumple

초록색 괴물이죵..

세번째 도전 아이템

크리스마스 퀴즈 4.

시즌 17 제9화 "Simpsons Christmas Stories"(심슨 가족의 크리스마스 이야기)에서 Simpsons 가족이 집에 초대하지 않자 Grampa는 누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나요?

Simpsons Christmas Stories

정답은

쓰레기통 속의 너구리

ㅋㅋㅋ

쓰레기통이 의외로 아늑해보였던,,,,

쓰레기통 속의 너구리

네번째 도전 보상인

크리스마스 모양 캐릭터에욤

기욥네요 ㅎㅎㅎ

마지막 도전은

건물과 함께 토큰을 줍니다

혼수에 빠진 산타

마지막 크리스마스 퀴즈~!!!!

시즌 30 제 10화 "Tis the 30th Season(30번째 시즌)에서 Marge는 블랙프라이데이에 무엇을 사기 위해 밤새 줄을 서나요?

마지 블랙프라이데이

이 시리즈 감동이었는데....

리사와 바트가 하도 티비 사달라고 소원이라고 해서

마지가 티비 사러 마트에 새벽부터 줄서기 위해 갔는데

교대해주기로 한 심슨놈은 자빠져 자고

착한 마지만 밤새 줄섰는데... 결국 못샀던 ㅠ 흐규

GL50 9K 스마트 TV

정답은

GL50 9K 스마트 TV

상품권을 1개 받았는데

또 퀴즈가 추가로 나오네여?!

맞아요 하지만 결국 그녀는 실제로 GL50 9K 스마트 TV를 구입하지 못합니다. 왜 못했을까요?

GL50 9K 스마트 TV를 구입하지 못합니다

정답은

Gil이 손녀딸을 위해 푸톤 친구를 살 수 있도록 도우려고

(근데 Gil이 마지 덕분에 얻은 푸톤 친구를 너무 쉽게....다른 사람한테 팔아서 현타 씨게 온 마지 ㅠ)

또 상품권 받았습니다 ㅋㅋㅋ

진짜 마지막 퀴즈

네,맞아요. Gil은 한심하죠. 우리모두 동의해요. 하지만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을 위해 TV를 사지 못한 그녀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Homer는 무슨 일을 했을까요?

Homer는 무슨 일을 했을까요

플로리다행 크리스마스 여행을 예약함

정답은

플로리다행 크리스마스 여행을 예약함

ㅎㅎㅎ

결국 심슨가족은

GL50 9K 스마트 TV갖게 되죵

심슨 상품권

퀴즈를 다 맞추고

총 3개의 상품권 획득~!

호호 다 맞추니

스마트하다고 칭찬해주네요 ㅋㅋㅋㅋ

디즈니 구독해서 심슨 시리즈 열심히

본 보람이 있네요 ㅎㅎㅎ

최종 목표를 완료하고

토큰도 받고~

난 왜 뽑기 운이 없는거지........

마지막 도전 끝내고 받은 아이템입니다

혼수에빠진 산타

하...

열심히 도전 다 깼네용...

하얗게 눈이 내린 스프링필드

다시 또 열심히 게임에 집중 해야겠어요 ㅋㅋ

제가 알려드린 퀴즈 답으로

모두 한번에 퀴즈 해결해서 상품권 꼭꼭 챙기시길 바라며 ㅎㅎ

모두들 즐겜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