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아이템 추천 및 구매 후기

by BelleEpoque 2022. 4. 26.

이번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아이템 구매 후기와

괜찮은 아이템 추천하려고 합니다

도넛으로 살만한 가치가 있는 아이템 추천

얼음으로 된 캐릭터들이 있는데

여기에 영문 i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가 나옵니다

이 중에 꼭 살만한 아이템은

바로

스노우볼 2 눈 고양이 입니다

심슨 크리스마스 아이템 추천

다 도넛 20개로 살 수 있는데

스노우볼 2 눈 고양이는

보너스 퍼센트를 2%나 주기 때문이죵 ㄷㄷ

보너스 % 가 왜 중요한지는

아래

포스팅 참고 부탁드려요

다른애들은 똑같은 20도넛임에도 불구하고

보너스 0.5 또는 0.75% 줌..

짜다짜

스노우볼 2 눈 고양이 두번 사세요

저는 얼음성 앞에

얼음 캐릭터들을 모아 인테리어 해보았습니다 ㅋㅋ

이왕 도넛 쓰실거면

스노우볼 2 눈 고양이 구매 추천~!

홀리데이 외관 구매 추천

홀리데이 외관은

도넛도 3개로 저렴한데

퀄리티가 좋아서 구매 추천드려요

하지만 해당하는 건물을 내가 보유하고 있어야

적용된다는 점...

심슨집도 훨씬 예뻐졌네요 🥰

교회도 이번에 외관 새로 구입해보앗어요 ㅎㅎ

도넛도 예뿌고

이것도 예뿌고 하하

리겔인 여왕도

외관 구매해보았는데

세상 화려함....

타이어 벽난로?

이건 또 머지 했는데

원래는 이거였어요...

세상 변신 ㅋㅋ

암튼 홀리데이 외관은 진짜 살만한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번들 비싸지만.. 아이템 세상 많음 주의..

다음으로 번들인데요

가격이 좀 나가죠

근데 사보면

자잘한 아이템이 엄청 많습니다..

저는 저기 저 울타리와 의자테이블이 없던 아이템이라

한번 사보았어요

구매는 번들이지만

설치하고 낱개로 맘대로 배치할 수 있어서

마을 꾸미고 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얼음 타일 번들 구매 후기

저는 얼음 타일은 기존에 없던거라

이번에 구매해 보았는데요

얘도 인테리어만 잘하면

요긴하게 쓰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얼음 타일 번들

심슨 산타의집

아 산타의집을 사면 산타클로스 캐릭터를 줍니당 ㅎㅎ

산타의 피습사건 수수께끼 상자와

막판 선물 상자에 든 아이템은

저는 딱히 크게 매력을 못 느꼈어요

없으면 허전하고 갖고싶고

그치만 완전 메리트 있는 아이템은 없는 듯한...

사바사겟지용 ㅎㅎ

생강빵 집은 작고 귀여웠습니다 ㅋㅋ

(+)

저의 정리가 안된... 난잡한...

크리스마스 아이템들을 캡쳐해보았습니다...

시간날 때 인테리어 해야지 싶은데

막상 시작을 못했습니다... ㅠ

친구추천이 두려운 이유입니다... 저의 마을은 정말 엉망이거든요.... 단지 풀소유....

ㅎㅎㅎ

저의 후기를 보시고

아 저런애도 있구나... ㅋㅋ 조금 참고하시고

재밌게 즐겁게 게임하시길 바래용

저는 이만 다시 게임하러 가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