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스프링필드 서커스 최종 목표 완료

by BelleEpoque 2022. 4. 26.

스프링필드 추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ㅎㅎ

사자의 몫I

빠르게 미션 시작해 봅니다~!!

궁극의 결투 동물원이라는 건물이 추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광대 캐릭터를 줍니다

솜사탕 수집하기 일을 시키면 곰들이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드디어 목표 완료 ~!

이번 목표에서 획득한

아이템들을 모아보았어요

드디어

스프링필드 서커스 목표가

모두 완료되었네요 ㅎㅎ

3월 16일에 모든 미션이 끝나네요

그 전까지 아이템 획득 가능해요

그럼

모두들 즐겜 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