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스프링필드 서커스 업데이트 (+최고의 프릭쇼 목표완료)

by BelleEpoque 2022. 4. 26.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곧 업데이트 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드디어 업데이트 되었네요

이번엔 스프링필드 서커스단 관련 업데이트네요

흠....

먼가 핑크핑크한 기여운걸 원했는데.....

아무튼 추가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게임을 시작해봅니다

드디어 마을에도 눈이 녹았습니다~!!!

6초짜리 미션을 하고 나면

스프링필드 서커스 목표가 시작됩니다

종료기간 3월16일까지라

여유롭네요 ㅎㅎ

최고의 프릭 쇼 I

목표를 다 완료하고 마지막엔

마지 캐릭터를 주네요

상점으로 가봅니다

스프링필드 서커스

역사수수께끼 상자에 들어가면

토큰을 얻으면 살 수 있는

새로운 건물이 이것저것 있고

도넛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모든 미션을 완료했습니다

아직 캐릭터가 많이 남은걸 보니

앞으로 추가 목표 업데이트가 3월16일까지 계속 뜨겠네요

이번 목표의 보상 아이템을 모아보았습니다

추가 업데이트가 되면 또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스프링필드 업데이트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