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 업데이트 "핫도그 뜨아" 완료 후기

by BelleEpoque 2022. 4. 27.

심슨 가족 스프링필드

업데이트 및 미션 완료 후기 시작합니다

추가 다운을 받아주면

미션이 시작 됩니다

심슨이 원자력 발전소에 출근하지 않아서 정전이 되었군여..

5초짜리 미션을 한번 끝내고

 

또 다시 5초짜리 미션을 하고 나면

핫도그 뜨아!

목표 시작~!

이번 목표는 4월 6일까지네요

상점에 어떤 아이템이 업데이트 되었는지 구경해볼까요

12,000원짜리

도넛132개와 + 소시지 병장

소시지 병장은 좀 갖고 싶네요..

기름 재활용 공장을 구매해봅니다

Deuce 캐릭터를 얻었네요

핫도그 뜨아 캐릭터는 총 3가지네여

나머지 아이템들 구경해봅니다

딱히 엄청 기염기염해서 꼭 사야돼 하는건 없네용...

4등급 위험 칠리를 50도넛으로 구매하면

보너스 포인트 2.5%를 주네요

기름을 해방하라

목표를 시작해봅니다

아까 기름 재활용 공장을 구매하보 받은

Deuce 캐릭터는 기름을 8개 수집할 수 있네요

기름을 해방하라 두번째 미션에서는

하늘의 손가락에게 식당에서 기름 수집하라고 하기라는 미션이 추가되었는데

무작위로 몇몇 일반 가게들이

돈+XP가 아닌

기름 만들기 한시간 짜리

보상으로 바꼈네요

이걸 25번 수집하면

하늘의 손가락에게 식당에서 기름 수집하라고 하기라는 미션 해결~!

빠르게 해결해 봅니다

목표 완료 후 얻은

HOMER 슈니첼

기엽게 생겼네요

Dr. Hot Dog

목표 완료하고 획득해보았습니다

나머지 아이템도 목표 완료~!

스프링필드 미트볼 공장은 이렇게 생겼군여

소일렌트 레드 공장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소일렌트 레드 공장 125도넛

건물 상세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버전을 선택할 수 있네요

멀쩡한 공장에서

소일렌트 공장 파괴됨 1~8까지

총 9개의 스킨이 있어요

랍스터 이녀석이 파괴의 범인

점점 랍스터도 맛탱이가 가고있네여

소일렌트 레드 공장 파괴됨 -8 에서는

랍스터는 사라지고 동그란 구멍만...

건물을 구매했더니 랍스터가 추가되었군여

이 스킨으로 바꿔야놔야겠어요 ㅋㅋ

추가로 있는 바바리안 성도 괜히 구매해 보구요

Homer 바바리안을 획득 했네요

저는 이미 갖고 있는 아이템/캐릭터들이 있어서

이번 핫도그뜨아 미션 아이템이 아닌

다른 미션이 약간 섞여 있네여...

클래시오브클론 미션이었군여..

핫도그 뜨아에서 구매한 아이템을 모아보았습니다

귀염뽀짝한건은 없어서 아쉬운...

드디어 최종목표 완료했습니다

스프링필드에 전기도 다시 돌아왔네요 ㅋㅋ

추가 미션 업데이트 되면 완료 후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게임하시길 바라면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