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블랙프라이데이 2021 미션 (도넛생산 건물 ,꿀팁)

by BelleEpoque 2022. 4. 26.

 

오늘은 저의 인생게임인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ㅋㅋㅋㅋ

이 게임을 10년 넘게 하고 있는데

심슨 마을 꾸미는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다운받아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매 해 시즌 이벤트마다

꾸준히 업데이트가 올라와서

새 캐릭터나 집이랑 아이템을 얻는 재미도 있고

오랫동안 계속 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삶을 함께한 인생 게임으로 추천 🥰

북부행이라는 이벤트가 시작했네요

그리고 일년을 기다려왓던

 

블랙 프라이데이!!!

이때 아이템을 많이 할인하기 때문에

이때를 놓칠 수 없죵 ...!

골드 코인으로

골드수수께끼 상자을 열 수 있는데

도넛을 생산하는 건물이 매우 갖고싶어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현질을 해보았습니다....

 

골드 토큰을 사기위해 상점으로...

먼저 도넛 12개를 구매해 봅니다....

 

 

 


일단 12개를 구입하면 토큰1개를 덤으로 주네여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로

도넛 12개를 구매하면 골드 토큰 5개를 주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도넛 12개를 구매하면 골드 토큰 총 6개를 받을 수 있네요

결제 안녀엉..

골드 토큰 6개 획득~!

인제 뽑기하러 가봅니다

젭알....

나는 Lard Lad 도넛공장 (도너츠 생산 됨)

뽑히기를 바라며...

 

저에게는 6번의 뽑기가 남아있습니다...

1번째, 항공모함...

2번째로 나온거...

3번째 뽑기 나온거...

4번째 뽑기 나온거..

 

5번째 뽑기 나온거.....

흐규 제발..

Lard Lad 도넛공장

좀 주라고!!!!

마지막으로...

하....

역시 득템하는 행운을 바랫건만...

쉽게 주지 않네요

 

다시 또 결제를 해봅니다...

혹시나...

뽑기 2번했을때

나올 수도 있으니까

도넛 60개 짜리로 구매해보아요..

토큰 2개 주네요

 

 

 

토큰 2개로 뽑기 도전....!!!

첫번째 뽑기로 나온거...

두번째 뽑기로 나온거...

 

총 8번의 뽑기에

Lard Lad 도넛공장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다시 토큰을 구매해 보아요........

에잇 다시 5900원짜리를 구매하면

총 132개의 도넛을 구매하게되므로...

블랙 프라이데이 미션으로 토큰 7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60개 결제 후

골드 토큰 7개 획득

와.....

이런 상술...

Lard Lad 도넛공장은 뽑기 다 뽑고

제일 마지막에 나왓습니다...

저만 이런건가요 ....

아님 원래 알고리즘이

젤 마지막에 나오도록 되어있는건지...

이뿌긴하네요 ㅋㅋ

Lard Lad 도넛공장은

24시간마다 도넛 6개를 줍니다

코스트모도 가지고 잇는데

코스트모도 24시간마다 도넛을 6개 줍니다

 

 

결론 : 

첨부터 도넛 132개짜리 12,000 원 짜리 결제하는게 낫다... 그럼 골드토큰 5+5+7 총 17개 골드토큰 줌.. 도넛 생산공장 쉽게 뽑히지 않네..

결과론적으로 돈 2,500+ 5,900 +5,900 = 14300원 쓰고 골드토큰 15개 받고 Lard Lad 도넛공장 뽑은 사람 후기

 

RPG,MMORPG 가 판치는 마당에

머이런 유물같은 게임이냐 할수도 잇지만 ㅋㅋㅋ

소소하게 마을꾸미고

때마다 크리스마스면 크리스마스 아이템이나

기여운 것들 꾸준히 업데이트해주는거

좋아한다면...!

심슨 스프링필드 추천합니다❤

 

혹시나 심슨 스프링필드 게임을 하시는 분이

있다면 같이 정보 공유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