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스프링필드 업데이트 - 적색 경고 미션

by BelleEpoque 2022. 4. 26.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6초짜리 미션을 하고 나면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하게 됩니다

적색경보로 이동해 보면

새로운 건물과 캐릭터들이 있네요

산꼭대기 사령부

하이츠 가는 길 쪽 산에 설치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엔 보너스 xp를 주는 아이템들이 많은데요

Malibu Stacy 카트는

도넛 125에 보너스 xp 3.5%를 주네요

호버제트는

도넛 70에 보너스 xp 2.5%

대포는

도넛 10에 보너스 xp 0.5%

방송 송출용 접시는

도넛 30에 보너스 xp 0.75%

원자폭탄은

도넛 30에 보너스 xp 0.75%

무생물 탄소봉 기념비

도넛 30에 보너스 xp 2.75%

구매 추천드립니다

저도 여러개 구매해 보았어요 ㅎㅎ

소형 핵탄두는

도넛 30에 보너스 xp 2.25%

용암제조기눈 보너스 xp는 없지만

크고 거대하네요

캐릭터들도 줍줍

 
 

이렇게 3가지로 전광판 화면이 바뀌네요

로켓발사대와

군사학교

미션을 해결하고 나면 얻게되는 캐릭터와 아이템입니다

아주 작아요 ;;;

마지막 보상은

클릭하면

핵이 발사되는 아템입니다

이번엔 무생물 탄소봉 기념비 같은

보너스 xp를 주는 아이템들이 많네요

이상으로

적색경보 미션 완료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