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인 입맛

부산 힐튼) 2023 딸기 뷔페 크레이지인핑크

by BelleEpoque 2023. 2. 5.

부산 기장 힐튼 호텔에서

바다 풍경과 함께 딸기뷔페 즐기고 온 후기입니다

 

그야말로 딸기 디저트 세상💕

딸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천국이죵

태교를 핑계삼아 딸기 디저트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운영 기간: 2023년 1월 28일(토) ~ 3월 26일(일)
가 격: 69,000원 (스페셜 딸기 음료 1잔 포함)
    57,000원 (커피 또는 티 1잔 포함)
문 의: 맥퀸즈라운지 051- 509 - 1371

 

부산 힐튼 딸기 뷔페는 주말에만 진행한다고 해요

주중에는 딸기 디저트 애프터눈티세트가 있어요

 

주말에는

1부 12:00 ~14:00

2부 14:30 ~ 16:30

로 진행하고 있어서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어요

 

창가자리는 약 한달 전에 예약을 미리해야하고

쇼파자리는 일주일 전에도 예약이 가능했어요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고

체크인 카운터와 맥퀸즈라운지가 있는 10층으로 고고

 

날씨도 너무 좋고

호텔 10층에서 바라보는 바다 풍경도 너무 멋있었어요

 

 

딸기 뷔페가 진행될 맥퀸즈 라운지

이미 10층은 딸기향으로 가득차 있어요

 

시간이 되어 입장~!

 

 

바다 바라보는 자리와

쇼파자리 차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다들 입장하자마자 사진찍기에 여념없구요 ㅋㅋ

 

그야말로

Crazy in pink

 

디저트들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본격적으로 음식을 가져와 봅니다

딸기 퐁듀도 있어용 ㅎㅎ

케이크 위에도 딸기가 듬뿍~!!!

 

음료 주문을 해봅니다~!

반응형

 

딸기 뷔페 + 커피 또는 차 1잔 57,000원

딸기 뷔페 + 스페셜 딸기 음료 1잔 69,000원

각각 하나씩 선택하고

 

 

딸기 요거트 스무디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커피는 계속 리필 가능했어요

 

한가득 종류대로 담아와 보았어요

 

예쁘고 달달하고

그치만 단거 계속 먹으면 물리는 것...

그럴땐!

떡볶이와 볶음밥을 먹으면 되요 ㅎㅎ

짠음식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인기폭발

얘네가 있어서 더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

 

마지막엔 너무 배불러서 딸기랑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딸기 원없이 먹고 온 날이었습니다..

디저트들도 나름 맛있고

딸기도 싱싱하고 달아서 만족했어요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완전 추천합니다

 

딸기처돌이 2명

 

부산 기장 힐튼 호텔에서

딸기 뷔페 배터지게 먹고온 후기였어요

 

https://belleepoque.tistory.com/43

 

캐비네 드 쁘아송) 부산 힐튼 미디어 갤러리 카페 추천 기장 가볼만한 곳

부산 아난티코브의 카페이자 미디어 갤러리인 캐비네 드 쁘아송 방문 후기입니다 힐튼 딸기뷔페 먹고 소화시킬 겸 호텔에 미디어아트 갤러리가 있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캐비네 드 쁘아송 카페

belleepoque.tistory.com

 

'주관적인 입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맛집추천] 화산2020  (0) 2021.10.13

댓글